소비(내돈내산)

의왕 왕송호수 맛집 파라디조

zip-owner 2023. 12. 27. 10:14

예전부터 나만 알고 싶은 맛집 파라디조.

맛으로 애정하는 파라디조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게요...

겉은 오래되어서 연식이 조금 있어 보이지만 주차도 넉넉하고 가성비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.

 

파라디조

경기 의왕시 왕송못서길 38

 

영업시간

화~일 11:20 ~ 20:50

휴게시간 15:00~17:00

월요일 휴무

왕송호수 근처엔 맛집도 많고 커피전문점도 많아서 야외에서 힐링하는 느낌으로 가 볼만한 곳입니다. 근처 의왕레일파크에서 레일바이크와 집라인도 즐길 수 있어요.  또한 호수를 중심으로 걷기도 가능해서 가끔 기분전환 삼아 많이 다녀오는 곳입니다.

 

파라디조에는 평일 런치메뉴가 있어서 조금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지만 매번 주말이나 공휴일에 가는 곳입니다.  그래도 가격대비 만족입니다.   저희는 3인가족이라 항상 2~3인 가정식 set을 먹었는데 이번엔 아들 졸업식에 맞춰 방문하여 런치메뉴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.

 

런치 메뉴 먼저 소개해 드릴게요.

  • Pasta set    25,000

식전빵

오늘의 샐러드

파스타/리조또/피자 중 선택

커피 또는 차(음료)

 

  • Steak set       49,000/51,000/53,000원(고기종류에 따라)

식전빵

오늘의 스프

오늘의 샐러드 

등심스테이크/양갈비/안심스테이크 중 선택

커피 또는 차(음료)

 

파스타 set 2개와 스테이크 set 1개를 주문하였습니다.

식전빵 : 마늘빵에 올리브오일 발사믹식초가 곁들여진 소스입니다.

오늘의 스프 : 단호박스프입니다. 이곳은 항상 단호박스프를 주시는 것 같습니다.

오늘의 스프는 파스타 메뉴에는 없지만 3천원 추가하면 같이 먹을 수 있습니다.

오늘의 샐러드 : 각종 야채들과 리코타 치즈가 곁들여진 샐러드입니다.

만조토마토 파스타 : 파스타 종류도 여러 가지이지만 안심스테이크가 곁들여진 토마토 파스타를 아들이 좋아해서 이걸로 주문했습니다.  만조파스타는 3천원 추가 요금이 있습니다.

그란치오 파스타 : 게와 새우가 들어간 크림 파스타입니다.

양갈비 : 저번에 먹어본 양갈비가 너무 맛있어서 주문했는데 지난 방문 때는 등심이나 양갈비나 가격이 같았는데 이번엔 조금 올랐네요. 그래도 양갈비 만족입니다.

디저트 아이스크림 : 바닐라에 카스텔라가 살짝 올려져 있는데 달달하니 맛있어요.

 

커피와 차는 따로 사진이 없네요.  아이스커피와 스프라이트를 마셨는데 커피맛도 괜찮습니다.

 

2~3인 가정식 set

125,000원(고기 종류나 파스타 종류에 따라 가격변동)

 

식전빵

통단호박 스프

버섯/연어 샐러드  선택1

오징어먹물아란치니/이태리식 홍합찜 선택1

라자냐

파스타/리조또 선택1

양갈비/등심스테이크/안심스테이크 선택1

디저트

커피 또는 차(음료)

 

메뉴는 비슷하니 앞에서 소개해드린 음식은 빼고 소개 시켜 드릴게요.

통단호박 스프 :  단호박을 통째로 줘서 단호박 맛보는 즐거움도 있습니다. 단호박과 같이 먹으니 더 맛있어요.

버섯샐러드 : 구운 버섯이 정말 맛있어요.  위에 살짝 뿌려진 치즈가루도 참 맛있더라고요.

연어 샐러드 : 연어와 샐러드의 조합이 정말 좋네요.  

 

둘 중 하나를 선택하라고 하면 버섯샐러드를 추천드립니다. 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입니다.

 

오징어 먹물 아란치니 :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. 오징어 먹물답게 까만색 밥 속에 치즈가 들어 있어요. 

이태리식 홍합찜 : 요건 맛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해장으로 먹으면 좋을 것 같았던 맛이었던 것 같아요. 푸짐해 보이죠?

 

둘 중 선택하라면 아이가 있거나 깔끔한 거 좋아하면 아란치니, 해물을 좋아한다면 홍합찜!!!

라자냐 : 피자맛이 나는 라자냐는 아이가 너무 좋아하더라고요.

마레크림 파스타 : 각종 해산물이 들어가고 부드러운 크림소스와 잘 어우러진 파스타입니다.

안심스테이크 : 여기 안심스테이크 맛있어요... 추가요금 지불하고도 꼭 먹는 메뉴입니다.

 

등심은 사진이 없네요.. 등심/양갈비/안심 다 먹어본 결과

안심> 양갈비> 등심 순으로 맛있는 것 같아요... 역시 가격순이네요...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입니다.

 

메뉴 선정에 도움 되시라고 이것저것 추천해 보았지만 사실 무엇을 선택하든 다 맛있습니다.  개인적인 취향으로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.  사진 보니까 또 가고 싶어지는 곳이네요.  이상으로 소개글 마치겠습니다.  감사합니다.